빅마마 이혜정의 ‘뚝딱 만능 양념장’ 화제

빅마마 이혜정의 ‘뚝딱 만능 양념장’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2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마마 이혜정의 ‘뚝딱 만능 양념장’ 화제

톡톡튀는 재치만점 말솜씨로 요리는 물론, 예능프로에서 미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가정에서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능 양념장’을 출시하였다.

이 만능 양념장은 지난해 11월 MBC ‘기분좋은날’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실시간 인기검색어 1위를 달성하며 파워블로거들과 주부들 사이에 큰 이슈를 몰고왔다.
2
그 뒤로 만능 양념장을 구입하고 싶어하는 많은 주부들의 성원에 힘입어 빅마마 이혜정이 오랜 고심 연구 끝에 판매하게 되었다.

이 만능 양념장은 집에서 복잡하게 만들어 보관하는 양념장을 빅마마 이혜정이 본인의 비법을 통해 많은 초보 주부들과 직장을 다녀 바쁜 엄마들에게 편리하고 다양하며 게다가 맛있기 까지한 음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빅마마 이혜정의 손맛을 빌려주는 제품이다.

맞벌이 부부부터 10년차 주부도 만들 때마다 달라지고 특히 더운 여름날 하기 힘든 복잡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도록 빅마마 이혜정이 많은 주부들의 부엌에 우렁각시를 보내주는 셈이다.

이혜정의 뚝딱 만능장은 만능매운장, 만능된장, 만능간장, 만능육수 총 네 가지 종류의 구성으로 한 상이 뚝딱 차려지고 맛이 뚝딱 올라가는 손 쉬운 반찬부터 일품요리까지 모든 음식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만능장이다.

뚝딱 만능장으로 한상차림이 가능하며 누구나 따라만 하면 쉽게 요리를 할 수있는 응용 요리책까지 있다고 하니 바쁜 주부들이나 싱글족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혜정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엄마의 심정을 이해하며 그간 여러제품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하며 바쁜 주부들이나 지친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제품 역시도 그녀가 운영하는 회사 ‘키친스토리’(www.kitchenstory.co.kr)에서 관리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 전망이다.

‘이혜정의 뚝딱 만능장’이 오는 25일 20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