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헤르몬’ 론칭

아웃도어 브랜드 ‘헤르몬’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헤르몬’ 론칭

32년간 코오롱과 트레스패스, 버그하우스 등 유명 브랜드의 등산화를 제작해온 패션 전문그룹 ㈜이앤비가 아웃도어 브랜드 ‘헤르몬’을 9월 28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헤르몬은 Expert, Exciting, Extreme, Explorer와 Metro의 합성어인 Extro Outdoor로서 탐험을 즐기며 극한의 도전정신을 가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해 설계된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다.

롯데홈쇼핑 론칭방송에서는 헤르몬의 자랑, 높은 품질의 등산용품 4종을 선보인다. 업체는 론칭 기념으로 ‘헤르몬 하이퍼테크(등산화, 트래킹화, 등산배낭, 등산모자)’ 4종을 99,0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구성을 제시했다.

한국인의 족형에 알맞게 제작된 헤르몬 등산화는 소가죽과 메쉬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나며 4중 구조 바닥창으로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4중 구조 바닥창은 미끄러운 화강암이 많은 우리나라 산악지형에 적합하도록 충격을 흡수하는 탄력적인 소재로 마찰력과 마모율을 보강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트래킹화는 활동성을 생각해 세미 미드컷으로 설계됐으며 발랄한 색감이 인상적이다. 입체 등판 설계로 편안함을 강조하는 등산배낭, 디자인과 기능 모두 탁월한 등산모자 역시 이번 판매 구성에 포함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