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음원유출 싱글 ‘Nothing’s Over’ 발매!

인피니트, 음원유출 싱글 ‘Nothing’s Over’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3.1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범 공개 후 평론가 극찬 릴레이!

새싱글 앨범 발매 하루를 앞두고 음원유출 당했던 인피니트의 세번째 싱글 앨범이 드디어 공개되었다.

17일 자정 공개된 인피니트의 싱글 앨범 <lnspirit>는 발매와 함께 앨범 수록 전곡이 차트 순위 상위권에 랭킹되었으며, 엠군과 유투브를 통해된 뮤직비디오 영상도 인기를 끌며 인피니트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곡 ‘Nothing’s Over’는 데뷔앨범부터 줄곧 타이틀 곡의 작사, 작곡을 맡아왔던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곡으로 인상적인 가사와 감각적이면서도 유니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올 봄 인피니트의 매력에 정점을 찍을 곡으로 기억될 것이다.

특히, 매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유래없이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아왔던 인피니트는 이번 싱글앨범 또한 음악평론가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노준영 평론가는 “단순한 아이돌의 틀을 깨버리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려 하고 있다.”며 “앞으로 벌어질 k-pop 열풍의 주인공은 인피니트가 될 것이다.”는 평론으로 음악팬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음원을 감상한 네티즌들은 “어쩜 이렇게 달달한 곡으로 돌아온건지,”, “딴놈 만나면 안돼!! 넘 가슴에 와닿는 가사다.”, “타이틀 곡부터 수록곡 모두 들을수록 너무 좋은 곡들만 모아져있다.”등의 감상평들을 남겨주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앨범 발매 하루 전 앨범 수록곡 전곡의 음원이 유출되는 아픔을 겪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던 인피니트는 이번 사고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었다.

한편, 인피니트는 새로운 싱글앨범 <Inspirit>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Nothing’s Over’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말랑말랑하게 돌아온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