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송중기, 2AM, 아이유, 싸이, 김장훈, 산다라 등 탑스타 수능 응원 총출동

송중기, 2AM, 아이유, 싸이, 김장훈, 산다라 등 탑스타 수능 응원 총출동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1.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지후, 간종욱 미친들 위해 직접 선물 보내거나 노래 불러줘

스타들이 오늘 치러지는 201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미투데이를 통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수능 전 응원받고 싶은 연예인 1위에 선정된 송중기(http://me2day.net/sidushq/)는 ‘저도 떨렸던 기억, 긴장 많이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사실 긴장하는 건 어쩔 수 없는데 그래도 최소한으로 줄이시구요. 지금까지 했던 노력들 최대한 발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든 수험생들이 대박 나시길 바라면서 여러분 파이팅’이라며 친필 스케치북을 들고 응원했다. 

2AM은 17일 진운(http://me2day.net/jinwoon52)이 ‘열심히 노력하신 수험생 여러분들 화이팅이에요!’라고 올린 글에 이어 조권(http://me2day.net/whrnjs486)이 창민, 슬옹과 함께 주먹을 불끈 쥔 사진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 내일 수능! 자신있게!! 화이팅입니다!’라며 자신이 수능 볼 때 창민이 싸 준 도시락을 회상해 미친들의 부러움을 샀다.  

제국의 아이들(http://me2day.net/starempire) 역시 미투데이에 ‘수험생여러분~♡ 수능화이팅! 제국의아이들 화이팅!! 내일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컨디션으로 잘 치르세요~ 내일이 지나고나면 또 다른 시작이 있을꺼에요~’라며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했다.  

가수 거미(http://me2day.net/030201/)는 ‘매번 수능날은 항상 날씨가 많이 추웠었는데..모두들 따뜻하게, 그리고 편한 맘으로 실력발휘 하시길 바래용~완전 힘내랏!!!^^’라고 응원했다.  

미투데이의 새로운 마스코트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http://me2day.net/i_u0516)는 자신의 인자한 표정 셀카와 ‘얼짱각도 굠댕이 울엄마’라고 어머니의 사진을 공개하며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미친 5만 명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는 ‘어른돌’ 싸이(http://me2day.net/psyfive)는 ‘수험생 형제자매들을 위한 음악선물 대방출!!! 곡목은 다름아닌 '강심장'!!! 우리는 응원도 음악 안에서 한다…캬~~~’라고 너스레를 떨며 김장훈(http://me2day.net/concertking)과의 강심장 듀엣곡으로 수험생들을 열렬히 응원했다.   

2NE1 산다라(http://me2day.net/21dara)는 ‘수능 보는 날이죠?!? 아침밥 잘 챙겨먹고! 떨지 말고 시험 잘 봐야죠!^_^’라며 애교 넘치는 수능 응원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산다라는 시험문제를 잘 풀라며 휴지를 푸는 모습, 모르는 문제를 잘 찍으라며 볼펜으로 내려 찍는 모습, 시험을 잘 보라며 거울을 보고 있는 모습의 산다라만의 톡톡 튀는 응원 사진들로 미친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인배우 지후(http://me2day.net/missile9191)는 자신의 미친들 중 고3 수험생을 뽑아 개인적으로 선물을 보내주기도 했으며, 미투데이에서 미친들 결혼축가를 불러주는 신인가수 간종욱(http://me2day.net/rnvy)은 간밤에 미친 수험생들을 위해 ‘거위의 꿈’을 불러줘 미친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올해 수능은 18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6시 5분까지 전국 82개 시험지구, 1206개 시험장에서 일제히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