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공연기획 채용소식 시작

뜨거운 공연기획 채용소식 시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을 맞아 공연기획 분야에도 뜨거운 채용소식이 시작되고 있다. 10일(목)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따르면 쇼비보이,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 전통문화진흥회, 극단 동방, 예가 등에서 작가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 쇼비보이(www.showbboy.com)에서는 공연기획 담당자를 모집 중이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공연의 공연기획 담당이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ritzzz@paran.com)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상시채용)

◈ 서울종합예술전문학교(www.sac.ac.kr)에서는 공연기획 담당자를 모집한다. 학교관련 경력자, 공연기획 경력자, 이벤트 기획/운영자, 기획안작성 경험자, 영어능통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kms@sac.ac.kr)로 12일(토)까지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 전통문화진흥회(www.tcp.or.kr)에서는 팀장급 문화행사 및 공연 기획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문화기획, 공연기획, 워크샵, 포럼기획등이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tcp1515@hanmail.net)로 서류를 7월 8일(목)까지 제출하면 된다.

◈ 극단 동방에서는 공연기획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기획, 홍보 등이다. 경력, 학력, 성별, 나이 모두 무관하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7071132@hanmail.net)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11일(금)까지 제출하면 된다.

◈ 예가(cafe.daum.net/yega2)에서는 공연기획 홍보 및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아동극, 전시회, 성인극등의 공연기획, 홍보 및 마케팅업무이다. 홍보, 제휴제안서등의 포트폴리오가 있는 경우 제출하면 우대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yim0123@hanmail.net)로 14일(월)까지 제출하면 된다.

그 외 무크컴퍼니에서는 공연기획 마케팅 업무 경력 및 신입 사원을, 에이피 엔터테인먼트에서 2010 초대형 야외오페라 투란도트 서울과 제주공연의 공연사무국 담당자를, Parks Culture에서는 공연기획 담당자를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