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22일 직업전문학교 학원 대상 사업설명회 열어

스카우트, 22일 직업전문학교 학원 대상 사업설명회 열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업전문학교·학원, 구인구직 매칭활로 기대”
전국의 직업전문학교 학원들이 그동안 구인 구직자의 매칭에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앞으로 활로가 개척될 것으로 보인다.

취업포털 스카우트(www.scout.co.kr / 대표이사 민병도)가 최근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새로운 패러다임을 추진하기 위해 별도법인 스카우트 HRD(http://scouthrd.scout.co.kr/)를 출범시킨 가운데 오는 22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버런스룸(402호)에서 직업전문학교 학원 대상 사업설명회를 연다.

스카우트 HRD는 가맹점 모집을 통해 구직자와 구인기업, 직업전문학교 학원이 하나의 멤버십으로 이뤄져 취업에서 구인, 경력관리까지 HR의 모든 시스템을 One-Stop 서비스로 선보인다.

스카우트 HRD는 직능별 스카우트와 스카우트 지사형태로 구분해 그동안 직업전문학교 학원들의 애로사항이었던 매칭 부분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참여자에 대한 사후 관리와 고품질 교육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지원한다.

스카우트 HRD는 개별 직업전문학교 학원들이 그동안 선보이지 못한 마케팅, 컨설팅, 맞춤 커리큘럼 개발, 교재개발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해 HR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갈 것으로 내다봤다.

조성원 스카우트 HRD 사장은“구직자와 구인기업, 직업전문학교 학원이 하나의 멤버십으로 형성되어 고품질 HR서비스를 선보여 줘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