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5월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웹젠,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5월 25일부터 정식 서비스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5.1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5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절차 없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기존 웹젠 게임회원은 웹젠 통합계정으로도 접속할 수 있다.

지난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에서는 참여자들의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핵심 콘텐츠들의 재미를 검증하는 목적 외에도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점검을 중점적으로 진행했다.

‘아제라: 아이언하트’는 게임 내 Full-3D 시나리오 영상과 360도회전 시점이 가능한 높은 수준의 게임그래픽, 탑승형 메카닉 전투 기체인 ‘마갑기’에 대해 높은 평가를 얻었다. 테스트 기간 중 참가자들의 평균 게임 이용시간은 130분을 넘기고 재 접속률은 평균 64%를 웃돌면서 게임 자체에 대한 재미를 인정받았다.

웹젠은 5월 15일에 프리미엄 사전테스트 기간 동안 참여자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던 아처·소서러·나이트와 드래곤의 목소리를 연기한 국내 정상급 성우 4인의 메이킹 영상을 처음 공개한다.

또한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 등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서비스 시작 전인 5월 24일까지 진행하고, 게임캐릭터 이름을 미리 정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5월 23일에 종료한다.

한편, 웹젠은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대규모 시연대를 마련하고 게임을 직접 체험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VIP게임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신작 ‘아제라 아이언하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안내페이지 및 공식 카페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