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NH Bank ‘스마트’한 이벤트 실시

농협 NH Bank ‘스마트’한 이벤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0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banking.nonghyup.com)은‘NH스마트뱅킹 & NH모바일웹’ 오픈을 기념하여 ‘NH Bank 스마트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일 오픈한 아이폰 기반의 NH스마트뱅킹 서비스와 더불어 6월9일(수)부터 8월6일(금)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NH스마트뱅킹 가입 후 이용 고객’과 ‘NH모바일웹 사이트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11명에게 넷북, 이동식하드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농협 인터넷뱅킹 또는 신문광고에 있는 QR코드를 찍어 자동 접속되는 모바일웹 이벤트에 응모하면 별도 추첨을 통해 110여명에게 영화예매권 등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농협의 모바일용 웹사이트인 NH모바일웹(m.nonghyup.com)은 ‘추천금융상품’, ‘NH쇼핑 반짝세일’ 정보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14일부터는 월별 영화초대, 모바일쿠폰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농협관계자는 “지난 4월 29일 오픈한 윈도모바일 기반의 농협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가 출시 2주일 만에 은행 분야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며 8일부터 오픈한 아이폰 기반 ‘NH스마트뱅킹’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도 기대했다.

자세한 사항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또는 NH모바일웹(m.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