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전 세계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전 세계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3.3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전 세계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그리 주식회사는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의 전 세계 등록 유저가 천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이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 세계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 기념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 진행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에 전설의 닌자 ‘우치하 마다라’를 소환 캐릭터로 신규 추가한다. ‘나루티밋 블레이징 페스티벌’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도 등장해 유저는 이번 기회에 최강의 팀을 결성해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금)부터 4월 9일(일) 16시 59분까지다.

-전 세계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 기념 ‘대감사 로그인 보너스’ 지급

‘NARUTO-나루토-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등록 유저 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대감사 로그인 보너스’를 지급한다.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 1일차에는 닌자석 30개를 지급하며 2일차 이후부터는 매일 5개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매일 로그인하면 최대 65개의 닌자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금)부터 4월 7일(금) 23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선물을 받으려면 튜토리얼을 클리어해야 한다.

-닌자의 임무 응원 이벤트

‘닌자의 임무 응원 이벤트’ 기간에는 스토리 임무와 긴급 임무를 포함한 모든 임무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3배가 된다. 또한 ‘일확천금 임무라니까!’, ‘모든 두루마리를 찾아서’, ‘라면 탐방~모둠 스페셜~’ 임무를 상시 진행하며 해당 임무의 소모 체력은 절반으로 줄어든다. 이벤트 기간은 3월 31일(금)부터 4월 7일(금) 11시 59분까지다.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새로운 기능 ‘닌자 로드’, 4월 6일 공개 예정

‘닌자 로드’는 6명씩 3팀으로 총 18명의 캐릭터가 20개의 맵(MAP)으로 구성된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신규 모드로 4월 6일(목)에 공개된다.

20개 맵의 스테이지 중에는 거대 보스가 출현하는 맵, 필드 효과 맵, 고양이 할멈 코인의 획득량이 늘어나는 레어 맵 등 다양한 맵이 준비되어 있다. 보스를 격파하고 부스트 효과를 획득하면 그 다음 맵 공략이 쉬워진다. 맵은 뒤로 갈 수록 어려워지므로 부스트 효과를 이용하는 것이 모든 맵 클리어의 공략 포인트다.

유저가 모든 맵을 클리어하면 첫 클리어 시에만 캐릭터의 어빌리티를 1개 발현시킬 수 있는 귀중한 아이템을 입수할 수 있다. 닌자 로드와 동시에 공개되는 ‘고양이 할멈의 은둔처’에서 여러 가지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고양이 할멈 코인’도 입수할 수 있다. 또한 ‘고양이 할멈의 은둔처’에서만 입수할 수 있는 캐릭터도 등장한다.

이 밖의 상세 정보는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내용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튜토리얼 클리어 후 특정 닌자 랭크에 도달해야 하며 어빌리티가 모두 발현된 상태에서는 어빌리티 발현 아이템을 사용해도 효과를 얻을 수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