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게임 ‘라스트워Z’, 원스토어 통해 베타테스트 시작

모바일 전략게임 ‘라스트워Z’, 원스토어 통해 베타테스트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2.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스트워의 귀환, 모바일 밀리터리 전략게임의 진수를 다시 만난다”

모바일 전략게임 ‘라스트워Z’,
원스토어 통해 베타테스트 시작

2011년 모바일 밀리터리게임 시장을 뜨겁게 했던 ‘라스트워’가 ‘라스트워Z’로 돌아온다. 모바일 게임개발사 펀라이드는 2월 25일까지 5일간 ‘라스트워Z’의 베타테스트를 원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지난 2011년 런칭해 전세계 1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각종 앱마켓에서 매출순위 상위권을 휩쓸었던 모바일 밀리터리 전략게임인 ‘라스트워’는 더욱 숙성된 재미의 새로운 버전인 '라스트워Z'로 업그레이드되어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다.

‘라스트워Z’의 공식 런칭에 앞서 유저들은 원스토어의 베타게임존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된 '라스트워Z'를 가장 먼저 체험하고 개발진들에게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또한 상위 랭커 1,000명에 포함되면 게임 속에서 만나는 전세계 여군 캐릭터들의 실물 인물카드를 받을 수 있다. ‘라스트워Z’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담은 실물 카드는 향후에도 소장 가치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라스트워Z’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정통 밀리터리 전략게임이다. 전투와 수집, 무역, 외교 등 다양한 전략 플레이가 가능하며, 친구맺기를 통해 연합국을 형성해 공동으로 전쟁과 외교를 펼쳐나갈 수 있다. 이번 새로운 버전에서는 무역과 유저간 커뮤니티 부분이 더욱 강화돼 기대를 모은다.

'라스트워Z'의 개발사인 펀라이드 임광휘 대표는 “정통 밀리터리 전략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라스트워를 3년만에 다시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고 떨린다”라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통해 기존의 라스트워 팬들과 밀리터리 전략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들이 많은 의견들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