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원스토어, 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알피저스’ 선정

원스토어, 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알피저스’ 선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2.2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 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알피저스’ 선정

원스토어 주식회사가 1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주)조이티게임즈의 ‘알피저스’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알피저스는 모바일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기본 MMORPG 장르의 특성과 함께 알피저스만의 독특한 스킬 시스템, 길드 시스템, PVP 시스템을 통해 유저의 흥미유발을 이끌어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알피저스의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조이티게임즈는 2016년 10월에 설립된 업체로 현재 6명의 일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업체의 첫 번째 게임인 알피저스는 베타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해 곧 출시될 예정이다.

조이티게임즈는 알피저스가 원스토어 베타게임존 참여 후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어 감사하다며 베타게임존을 진행하며 수집한 여러 유저들의 피드백을 토대로 완성도를 개선해 더욱 좋은 게임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2월 베타테스트는 25일(수)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유저가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후 설문을 작성하면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이 제공된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는 게임에는 정식 출시 시 5,000만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스토어 개발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 10종을 공개했다. 2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은 루티에 RPG 클리커(블루스카이게임즈), 블록은 터져야한다(아이디어셀), 더다크 RPG: 최후의 순정용사(Redzaam), 카르페디엠: 마법의책(지앤아이소프트), 메탈크래쉬(채플린게임), 졸지에 도적(허니듀게임즈), 허니 프렌즈(가온미르), 굽신-고등어 구이 타이쿤(순순스튜디오), 드워프는 황금을 좋아해(해례스튜디오), 젤리 고(플러그게임즈)이다.

해당 게임들은 전시기간 동안 다운로드 시 1,000원 상당의 보상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