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블록버스터 앨범 10집 발표

이승환, 블록버스터 앨범 10집 발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10.05.26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슴을 찔러 들어오는 흡인력 있는 멜로디 돋보여

이승환이 10집 <dreamizer>를 발매하고 오랜 기다림의 팬들앞에 돌아왔다.

<dreamizer>은 “후회 없는 앨범을 만들기 위해” 현재 대중음악계에서는 불가능에 가까운 물량을 투입하였으며, 유희열, 윤도현, 조규찬, 린, 하림, 요한(피아), 이성우(노브레인)등 국내 초호화 뮤지션들과 최근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누비는 서우, 박신혜, 쥬니 등 이름만으로도 화제를 모을 만한 대형 스타들이 분야를 막론하고 참여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반의 반>은 록 밴드의 사운드와 화려한 오케스트라, 거대한 코러스까지 수많은 소리들이 함께 어우러진 발라드 곡을 대중들의 가슴을 찔러 들어오는 흡입력 있는 멜로디가 일품이다. 또한 <구식사랑>은 마치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들이 연상될 만큼 기분 좋은 팝 멜로디를 놓치치 않고, 화려한 리듬 속에서 세련된 모던록 멜로디를 잃지 않는 <A/S>, <롹스타 되기>처럼 시종일관 경쾌하고 신나는 구성이 결합되거나 <단독전쟁>처럼 최신 댄스곡에 뒤지지 않는 트렌디한 비트가 함께 하는 총 14곡의 다양한 음악들이 담겨있다.

이승환은 “나는 젊어 보이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냥 젊게 산다,”며 “지금 이 순간까지 <dreamizer> 처럼 열정 가득한 청년처럼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고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전했다.

‘월메이드 블록버스터’ 앨범으로 기록될 이승환 10집 <dreamizer>은 사운드에 들인 정성과 치밀한 음악적 완성도로 수많은 대중들의 오감을 감동시키기에 충분할 것이다. 한편 이승환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10집 발매 기념 ‘돌발콘서트 2010’을 가지며 팬들과의 첫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