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박지성,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 트위터에 글 남겨

박지성,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 트위터에 글 남겨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0.05.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박지성이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 트위터(http://twitter.com/samsungcampaign)를 통해 24일 열릴 한일 평가전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밝혀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지성은 일본으로 출국하기 직전인 22일 오후 4시경 삼성 캠페인 트위터를 통해 “오늘 일본으로 갑니다. 친선전이지만 일본전은 항상 다른 의미가 있는거 같아서 집중이 되네요. 한일전 열렬한 응원 부탁 드립니다. 저 또한 그라운드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며 네티즌과 축구팬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당부했다.

국가 대표팀은 22일 김포공항을 통해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남아공) 월드컵’ 본선을 준비하는 첫 원정길에 올랐으며, 5월 24일(월) 일본 사이마타현 사이마타 경기장에서 일본 월드컵 대표팀과 2번째 평가전을 치르게 된다.

이번 캠페인을 주최하는 삼성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 관계자는 “월드컵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박지성 선수가 참여한 트위터에 대한 네티즌들의 호응도 나날이 뜨거워 지고 있다.”라며 “트위터를 통해 온 국민의 축제인 월드컵을 맞이하는 축구팬들의 기쁨과 설레임이 한 층 더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두근두근 Tomorr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두근두근 대한민국> 캠페인은 국가 대표팀 주장인 박지성 선수가 트위터와 블로그(http://samsungcampaign.com)를 통해 축구팬들과 직접 교류하며 대표팀을 응원하는 크로스오버 캠페인으로 7월초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