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최초의 IELTS전문 CNS어학원 교육센터 인기!

필리핀 최초의 IELTS전문 CNS어학원 교육센터 인기!

  • 이슈&뉴스
  • 승인 2010.05.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ELTS는 영연방지역(영국,호주,캐나다,뉴질랜드 등)에 유학, 또는 이민을 가기 위하여 반드시 치러야만 하는 시험이다.

최근에는 카이스트, 연세대, 고려대를 비롯한 국내 주요 대학들이 최근 국제공인영어능력평가 시험인 IELTS를 적극 인정하고 나섰고 많은 대기업들이 입사시험에 IELTS성적표를 받으면서 IELTS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듯 연세대학교는 지난 8일 대학 국제 경쟁력 강화와 재학생들의 영어 능력 향상을 위해 2010년 신입생부터 학교에서 자체 개발한 영어 시험과 더불어 IELTS를 영어 인증시험으로 인정하겠다고 공표한 바 있으며 카이스트에서도 2009년 신입생 선발과정에 이어 2010년에도 IELTS를 적극 인정하고 있다.



국내 대학에서 IELTS가 이 같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배경에 대해 IELTS CNS교육센터(www.cnsphil.com) 김용덕 이사는 “최근 국제화에 대한 요구와 실용영어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국내 대학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 같다”며 “IELTS는 전 세계적으로 공인되면서도 원어민 시험관과 1:1 인터뷰 형식의 말하기 시험 방식을 취하는 등 말하기 평가에 강점이 있어 이들의 필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국내에는 아직 IELTS를 준비하기 위한 제대로 된 전문 학원조차 없어서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호주나 영국으로 가서 공부를 하는 실정이다.

CNS어학원은 그동안 기초자를 위한 어학연수 천국인 필리핀에서 고급과정인 IELTS전문 교육센터(www.cnsphil.com)를 처음 시작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ielts전문 어학원으로는 벌써 5년째 접어 들고 있는데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롸이팅 고득점 비법, 스피킹 감점 줄이기, 리딩 고수되기 등 많은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게 되어 인기다.

필리핀내 유일하게 ONLY IELTS 프로그램만 진행하는 CNS2교육센터( www.cnsphil.com 02-747-2691)를 운영하고 있으며 학원전체가 오로지 ielts만 생각하는 맞춤형 전문 학원이기에 IELTS 7.0을 가장 많이 배출하고 가장 많은 미국간호사 이민을 배출한 어학원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