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장관 백희영)는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회장 손병옥)과 함께 5월 24일 COEX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제3회 차세대 여성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여성임원 50명과 차세대 여성리더 3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여성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조직내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안과 네트워크 구축을 모색한다.

이날 김교식 여성가족부 차관은 차세대 여성리더들에게 각 분야에서 당당하게 능력을 펼쳐 우리 사회의 핵심 리더로 성장해 줄 것을 격려하고, 한국장학재단 이경숙 이사장이 “혁신적인 여성 리더십”이란 주제로 강의한다.

이어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임원멘토가 네 가지 주제의 그룹 멘토링을 통해 체험으로 쌓은 소중한 경험과 지혜를 나눠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는 남성 임원멘토를 초빙하여 보다 더 다양한 관점에서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컨퍼런스 이후에도 WIN 홈페이지(www.win.or.kr)를 활용하여 온라인 멘토링을 지속할 예정이다.

여성가족부 윤효식 여성인력개발과장은 이번 행사가 “성공한 여성리더들의 남다른 여성리더십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여성들이 가장 취약한 인적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