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시리즈 '셰프의 테이블'시즌3, 정관스님 출연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시리즈 '셰프의 테이블'시즌3, 정관스님 출연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7.01.12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피소드 공식스틸컷 공개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시리즈
'셰프의 테이블'시즌3,
정관스님 출연

세계적인 인터넷 TV 서비스 기업 넷플릭스(Netflix)가 올해2월공개예정인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 <셰프의테이블(Chef’s Table)> 시즌 3의 공식 스틸컷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뉴욕타임즈가 ‘세계에서 가장 진귀한 음식’이라 극찬한 백양사 천진암 주지 정관스님의 사찰음식과 그의 삶의 철학이 담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셰프의 테이블> 시즌 3는 6명의 다양한 셰프들의 삶과 철학, 그들의 터전인 레스토랑을 현장감 있게 담아냈다.미쉐린 스타 셰프가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부터 사찰 음식의 세계까지 뛰어난 영상미와 함께 깊이 있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총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셰프의 테이블> 시즌 3은 정관스님을 포함, 러시아의 블라드미르무킨(Vladimir Mukhin),독일의 팀 라우에(Tim Raue), 페루의 비르길리오미르티네즈 (Virgilio Martinez), 미국의 이반 오르킨(Ivan Orkin), 미국의 낸시실버튼(Nancy Silverton)이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보드워크 픽쳐스(Boadwalk Pictures) 프로덕션 제작의 <셰프의 테이블>은 데이비드겔브(David Gelb)가 총괄 제작 및 감독을 맡았으며, 클레이제터(Clay Jeter), 앤드류프리드(Andrew Fried), 브라이언맥긴(Brian McGinn), 아비게일 풀러(Abigail Fuller) 또한 감독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