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제품군 업데이트 버전 출시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제품군 업데이트 버전 출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업체인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오늘,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0 (이하 ABR10) 제품군의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ABR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M웨어 레디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VM웨어 플랫폼으로 인증된 실제 및 가상 환경을 위한 유일한 디스크 이미지 기반 백업 복구 제품이 되었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M웨어 환경에 최적화된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였다.

ABR10은 VM웨어 클러스터-어웨어를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로 하여금 가상 어플라이언스에 있는 모든 머신을 VM웨어 클러스터로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ABR10은 VM웨어 V모션(VMotion) 및 VM웨어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 기능을 지원한다.

미국 텍사스 휴스턴 지역에 위치해있는 ‘아일랜드 인터넷 솔루션(iLand Internet Solutions)’의 CTO(최고기술경영자)인 저스틴 지알디나(Justin Giardina)는 아크로니스 솔루션과 VM웨어를 통합 패키지로 사용함으로써 고객사를 호스팅하는 가상 머신을 확장하고자 하는 비즈니스 목표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지알디나 CTO는 “아일랜드사는 지난 2년간 VM웨어 및 아크로니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었으며, 어떤 머신 이든 단시간 내에 VM웨어 머신 상에 복구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는 아크로니스 스마트 에러 리포팅 툴(Acronis Smart Error Reporting Tool) 및 아크로니스 고객 체험 프로그램(Acronis Customer Experience Program)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기존 아크로니스 ABR10사용 고객들은 본 제품을 무상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다

아크로니스 스마트 에러 리포팅 툴은 제품에서 발생하는 에러 메시지들을 온라인 아크로니스 지식 베이스(Acronis Knowledge Base)상으로 링크할 수 있는 툴로써, 특정 에러에 관련된 정보 및 해결 방법들을 찾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관리자들은 문제점들을 해결할 수 있는 관련 자료들을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다.

아크로니스 고객 체험 프로그램은 새롭게 선보이는 선택 가능 프로그램으로써, ABR10이 자동으로 제품 사용 내역 통계 및 시스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향후 아크로니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제품에 새로운 기능 및 업데이트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ABR 10 업데이트 버전 및 ABR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니스((02) 501-1882) 또는 http://www.acronis.co.kr로 확인하실 수 있으면 제품 구매에 대한 문의는 아크로니스 총판사 단군소프트(www.tangunsoft.com. 02-6206-2511) 또는 솔로몬에스티(www.solomost.com, 02-3462-4255)로 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의 서호익 대표는 “아크로니스는 그 동안 ABR10을 통해 강력한 가상화 백업 및 복구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가상 IT 시스템의 이동과 관리를 지원해왔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업데이트 버전을 통해 특히 VM웨어 환경에서의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유용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Acronis True Image Home2010 제품에 이어서 기업용 제품군에 대해서도Windows7에 대한 공식지원을 함으로써 O/S 업그레이드를 준비하는 기업에 더욱 손쉽고 안전한 마이그레이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발표된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ABR10 제품군의 변경되거나 개선된 기능들을 통해 더욱 향상된 성능 및 워크플로를 선보인다. 개선된 기능은 다음과 같다.

- ABR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 VM웨어 레디 인증 획득
- ABR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 VM웨어 클러스터-어웨어(Cluster-Aware) 지원
- ABR 10 어드밴스드 서버 버츄얼 에디션 VM웨어 V모션(VMotion) 및 VM웨어 고가용성(High Availability) 기능 지원
- 단일의 가상 어플라이언스 상에서 전체 VM웨어 클러스터 관리 가능
- ABR10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에 Windows7 공식 지원
- 아크로니스 스마트 에러 리포팅(Acronis Smart Error Reporting) 기능 소개
- 아크로니스 고객 체험 프로그램(Acronis Customer Experience Program) 소개

아크로니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로니스 웹사이트 http://www.acroni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