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DB 성능 향상 관리 솔루션 통한 DPM 시장 개척

퀘스트, DB 성능 향상 관리 솔루션 통한 DPM 시장 개척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0.05.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전략 재정비하고 파트너 교육 강화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www.quest.kr/ 대표이사 우미영)는 고객 니즈에 맞춘 퀘스트 DPM(Database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 시장 개척에 나선다고 밝혔다.

최근 기업들의 IT 투자 시 효율성과 ROI 확대가 주요 기준이 되고 있다.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 솔루션은 스토리지 절감, 부하분산, 복제 관리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향상하고 효율성을 크게 높여줄 수 있는 솔루션이다. 특히 데이터베이스 최적화를 통해 현업에서 관리자들이 가장 고민하는 비즈니스 서비스 리스크를 방지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퀘스트 소프트웨어는 영업 전략을 재정비하고 파트너 지원 강화를 통해 본격적인 DPM시장 공략 및 고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 컴플라이언스, ▲vControl, ▲서비스 레벨 부문으로 고객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 별 접근을 통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퀘스트는 지난 11일 파트너 워크샵을 개최하고 새로운 솔루션 소개 및 영업 전략을 공유함으로써 2010년 비즈니스를 위한 동력을 마련하였다.

또한 데이터베이스 최적화 방안을 전달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를 오는 5월 19일 역삼동 르네상스호텔에서 개최한다. 이 세미나는 ‘주요 서비스 환경에서의 데이터베이스 최적화를 통한 비즈니스 리스크 예방 및 성능 향상’이 주제로, 고객에게 강화된 DPM 솔루션 소개와 함께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고객사의 실제 구축 사례를 소개하여 현업에서 겪게 되는 데이터베이스 성능 관리의 문제점을 짚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퀘스트 소프트웨어 코리아 우미영 대표이사는 “DB 최적화는 크리티컬 서비스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비즈니스 리스크를 사전 방지하고 성능을 향상하기 위해 꼭 필요한 솔루션”이라며 “관리자들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는 DPM 솔루션을 통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