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균 경기를 디지털케이블과 함께

김태균 경기를 디지털케이블과 함께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0.05.1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바롯데 김태균 홈 전 경기 디지털케이블 익일 무료 VOD서비스
디지털케이블 방송에 주문형 비디오(VOD)를 공급하고 있는 홈초이스(대표 왕용훈)는 2010 일본 프로야구 지바롯데 김태균 선수의 잔여 시즌 홈 전경기의 주요장면을 5월 19일부터 VOD서비스로 제공한다.

시즌 중반을 향해 달려가는 2010 일본 프로야구 퍼시픽리그 2위의 지바롯데는 5월 18일(화) 주니치 드래곤스를 홈으로 불러들여 인터리그 경기를 치르게 된다. 2010 시즌 지바롯데의 새로운 구세주로 등장한 김태균 선수는 현재 퍼시픽리그 타점 1위(45개)와 홈런 2위(12개)를 기록하며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고 있다. 이제 김태균 선수의 일본 프로야구 활약상을 국내 야구팬들은 오는 19일부터 케이블 VOD서비스로 더욱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홈초이스 왕용훈 대표는 금번 김태균 선수의 VOD 서비스에 대해, “김태균 선수의 일본 진출 이후, 경기내용을 뉴스 또는 인터넷으로만 확인했던 불편함을 해소하고 시청자들의 보다 편리한 시청에 도움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디지털케이블 VOD는 전국 모든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원하는 컨텐츠를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는 신개념의 방송 서비스이다.

홈초이스는 현재 2010 CJ 마구마구 프로야구 전 경기를 VOD서비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