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범, 박해수 출연 연극 남자충동 오는 1월 3일 1차 티켓 오픈

류승범, 박해수 출연 연극 남자충동 오는 1월 3일 1차 티켓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남자충동>, 오는 1월 3일 1차 티켓 오픈!

류승범, 박해수 출연 연극 남자충동 오는 1월 3일 1차 티켓 오픈
연극<남자충동>, 오는 1월 3일 1차 티켓 오픈!

▲ 사진 : <조광화展> 포스터 / 제공_프로스랩

2017년 2월 조광화의 연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조광화展(제작_프로스랩)>이 개최된다. 지난주 <조광화展>의 개막을 알리는 첫 신호탄으로 연극<남자충동>의 개막 소식이 전해졌다.

연극<남자충동>은 류승범, 박해수, 손병호, 김뢰하 등의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됨과 동시에 세간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2017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1997년 초연 당시 ‘동아연극상’ 작품상, 연출상, ‘백상예술대상’ 희곡상, 대상, ‘서울연극제‘ 희곡상 등을 휩쓸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 받은 수작으로, 2017년 다시 돌아오는 <남자충동> 역시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며 다시 한 번 연극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영화<대부>의 ‘알 파치노 콤플렉스’를 지닌 주인공 ‘장정’은 힘을 키워 조직을 꾸리고 가족을 지키는 것을 일생일대의 가장 중요한 임무로 생각한다. 노름에 빠져 가족은 뒷전인 아버지 ‘이씨’와 이에 이혼을 선언하는 어머니 ‘박씨’, 섬세하고 유약한 동생 ‘유정’과 강박적 남성성을 부정하는 그의 연인 ‘단단’, 장정의 아픈 손가락인 막냇동생 ‘달래’ 등이 등장하며 장정과 그의 주변 인물들 간의 첨예한 갈등을 그린다. 남자들의 폭력충동에 내재된 힘에 대한 뒤틀린 욕망과 허장성세 등을 통렬하게 풍자하며 진정한 ‘남자다움‘에 대해 고찰한다. 작품의 배경인 목포시의 걸쭉한 사투리의 맛이 주는 재미 또한 이 작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묘미이다.

<조광화展>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할 화제의 연극<남자충동>은 2017년 1월 3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