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간호로맨스 ‘이렇게 애틋할 줄이야’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간호로맨스 ‘이렇게 애틋할 줄이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1.0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손 덥석 ‘심쿵주의보 발령’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간호로맨스 ‘이렇게 애틋할 줄이야’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손 덥석 ‘심쿵주의보 발령’

▲ 사진제공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의 간호 로맨스가 포착됐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는 1500년 전 꽃 같은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청춘의 이야기에서 절대 빠져선 안될 것이 로맨스이다. ‘화랑’ 역시 풋풋하고 애틋한 삼각 로맨스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심쿵주의보를 발령했다.

‘화랑’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은 박서준(무명/선우 역), 아로(고아라 역), 박형식(삼맥종 분)이다. 박서준과 박형식은 극 중 전혀 다른 매력으로 고아라에게 다가서며 시청자의 가슴까지 떨리게 만들고 있다. 이런 가운데 1월 2일 ‘화랑’ 제작진이 5회 본방송을 앞두고, 애틋하고도 아련한 느낌의 박서준-고아라의 투샷을 공개하며 열혈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을 감은 채 잠들어 있는 선우와, 그런 선우를 간호하기 위해 방에 들어선 아로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누워 있는 선우의 곁에는 붉은 핏자국이 묻어난 붕대가 놓여 있어, 그가 얼마나 큰 부상을 입었는지 짐작할 수 있다. 선우를 진짜 오빠로 알고 있는 아로는 걱정이 가득한 표정으로 선우의 곁에 머물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아픈 와중에도 아로의 손을 덥석 잡은 선우의 모습이다. 아로를 지키기 위해, 안지공(최원영 분)을 목숨을 구하기 위해 화랑이 되기로 결심한 선우이다. 개처럼 거침 없고, 새처럼 자유롭게 살아왔던 그의 삶에 있어서 그만큼 아로의 존재가 중요해졌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특별해진 감정선이 아로의 손목을 꽉 쥔 선우의 손에 오롯이 담겨 있는 것이다. 아로가 놀랄 것도, TV 앞 시청자의 가슴이 덜컹 내려 앉을 것도 분명하다.

 ‘화랑’ 제작진은 “’화랑’ 5회는 여섯 청춘들이 본격적으로 화랑에 입성하는 중요한 회차가 될 전망이다. 동시에 4회에서 불씨 당겨진 ‘화랑’의 삼각 로맨스가 깊이를 더해가며 시청자의 가슴을 간질간질 두근두근 뛰게 만들어 드릴 것이다. 오늘 밤 방송되는 ‘화랑’ 5회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은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린 청춘사극이다. 여섯 청춘들의 본격 화랑 입성을 예고한 ‘화랑’ 5회는 1월 2일 월요일 오후 10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