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어린이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넷플릭스, 어린이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2.28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어린이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 공개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어린이들을 위한 새해맞이 특별 카운트다운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넷플릭스 카운트다운 영상은 아이들이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캐릭터들과 함께 시간에 관계없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을 외칠 수 있는 특별 영상이다. 더는 카운트다운을 위해 아이와 함께 졸린 눈을 비비며 12시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다. 본 영상은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총 10가지 버전으로 제공되며 29일부터 넷플릭스 키즈 섹션 또는 서비스 검색창에서 ‘카운트다운’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영화와 TV프로그램을 광고나 약정 없이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최적의 엔터테인트먼트 솔루션으로 꼽히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넷플릭스는 수준 높은 자체제작 오리지널 시리즈, 헐리우드 흥행작, 고전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는 물론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코미디쇼 및 어린이를 위한 전용 프로그램까지 모든 연령대 가입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폭넓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서비스 계정당 최대 5개까지의 사용자 프로필을 생성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모두가 넷플릭스의 맞춤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스크린 기기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콘텐츠 시청이 가능해 아이와 외출 시 특히 유용하다.

넷플릭스는 12세 이하의 어린이만을 위한 콘텐츠는 물론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제공해 아이가 자신만의 프로필을 만들고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스스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키즈 콘텐츠 라이브러리 또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자체제작 키즈 오리지널 시리즈는 물론 뽀롱뽀롱 뽀로로, 쿵푸팬더, 슈렉, 신기한 스쿨버스, 페파피그, 라바 등 국내외 다양한 인기 콘텐츠들로 구성돼 있다. 국영문 자막, 더빙 서비스까지 지원해 자녀의 영어 교육에도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