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마마무 솔라, 원곡 가수 서문탁 앞에서 ‘사미인곡’ 완벽 소화! ‘호응 甲’

‘노래싸움-승부’ 마마무 솔라, 원곡 가수 서문탁 앞에서 ‘사미인곡’ 완벽 소화! ‘호응 甲’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싸움-승부’ 마마무 솔라, ‘록 불꽃’ 점화 완료! 열광의 도가니 START!

‘노래싸움-승부’ 마마무 솔라, 원곡 가수 서문탁 앞에서 ‘사미인곡’ 완벽 소화! ‘호응 甲’
‘노래싸움-승부’ 마마무 솔라, ‘록 불꽃’ 점화 완료! 열광의 도가니 START!

▲ 사진 :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노래싸움-승부’가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을 펼치는 가운데 마마무 솔라가 폭발적 샤우팅으로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를 입증한다.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 출연한 마마무 솔라가 숨겨져 있던 반전의 록 스피릿으로 불금을 책임질 짜릿한 무대를 예고해 화제를 모은다.

솔라는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걸그룹 마마무의 메인 보컬로, 이번 ‘승부’ 무대 위에서 록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솔라가 부를 노래는 함께 출연한 서문탁의 ‘사미인곡’으로 그는 “서문탁 선배님 앞에서 불러 보고 싶었다 제 존재를 선배님께 알리겠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날 솔라는 노래가 시작되자 ‘솔라주의보’를 발령한 듯 무대를 완벽 장악해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그는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은 물론 강한 비트도 뚫고 나오는 폭풍 성량으로 현장의 모든 이들을 전율케 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는 록 특유의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고음도 완벽히 소화해 내며 상대 선수를 향한 승부욕을 불태웠다는 후문. 그야말로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 솔라에게 서문탁은 “록 스피릿이 느껴졌다”며 연신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전언이다. 

이에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솔라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예측 불허의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승부’ 제작진은 “솔라의 보컬이 이토록 록과 잘 어울리는지 미처 몰랐다. 그의 짜릿한 무대에 현장에는 뜨거운 호응이 넘쳐 났다. 특히 원곡 가수 앞에서 부른 무대는 이번이 최초라 제작진에게도 더욱 특별한 무대였다. 솔라와 록의 완벽한 조합을 ‘승부’의 무대를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승부’는 지난 8회 방송부터 화려한 라인업의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을 꾸미고 있다. 레전드 가수들이 펼친 고품격 무대는 방송이 끝난 후 많은 이들에게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이에 오늘은 또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할지 남은 ‘가수대첩-배틀로열 특집’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한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23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