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승우-봉태규, 스승과 제자 케미 폭발!

‘살림남’ 김승우-봉태규, 스승과 제자 케미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봉태규, 시작은 훈훈, 과정은 전쟁! ‘무슨 일?’

‘살림남’ 김승우-봉태규, 스승과 제자 케미 폭발!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봉태규, 시작은 훈훈, 과정은 전쟁! ‘무슨 일?’

▲ 사진제공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김승우와 봉태규가 스승과 제자로 만나 합동 살림을 펼친다.

오늘 20일(화)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살림은 함께 하는 것’이라는 주제로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과 게스트 뮤지가 출연해 진정한 살림 고수를 가린다. 이 가운데 김승우와 봉태규가 합동 살림을 펼치며 못말리는 앙숙 케미로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궁금증이 상승된다.

이날 김승우와 봉태규는 연말연시를 위한 ‘홈메이드 푸드’를 함께 만들며 훈훈한 사제지간 케미를 발산했다. 봉태규가 김승우를 위해 앞다리살 스테이크와 미나리 페스토 파스타 레시피를 전수한 것. 하지만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은 재료 손질부터 취향의 차이로 꼬이기 시작하더니 결국 서로 깨알 디스를 작렬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승우는 “봉주부의 거품이 조금씩 드러날 거다”라고 주장해 살림남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봉태규가 예열도 하지 않은 프라이팬에 고기를 굽는 등 실수를 연발한 것. 이에 김승우는 봉태규의 가르침을 뒤로 하고 스테이크 레시피를 자기 스타일로 변경하며 마이웨이 살림을 시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봉태규 또한 김승우가 “형이라 다행이다. 동생이면 큰일났다”라고 하는 등 쉴 틈 없이 옥신각신했다고 전해져 두 사람이 보여줄 이색적인(?) 케미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심지어 이날 두 사람은 서로 아이컨택을 거부하는 사태까지 이르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두 사람의 좌충우돌 합동 살림과 앙숙 케미가 웃음을 자아낼 ‘살림남’ 7회에 기대감이 상승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 오늘 20일(화)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