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 ‘이성열’, 배우 ‘윤유선’ 조카 스타 가족 계보 잇나?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 배우 ‘윤유선’ 조카 스타 가족 계보 잇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5.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엄마 윤유선 ‘조카’ 화제

데뷔를 앞둔 7인조 신예 남성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성열이 배우 윤유선의 조카로 밝혀져 화제다.

인피니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유선은 성열 어머니의 사촌 동생, 즉 성열의 이모다.

윤유선은 시청률 40%를 넘기며 국민드라마로 자리매김한 MBC '선덕여왕'에서 선덕여왕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최근 방송을 시작한 SBS '자이언트'에서도 김
범수의 어머니 역으로 출연해 차세대 '국민엄마'의 자리를 노리고 있는 배우.

성열 또한 케이블채널 Mnet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하며 착실히 데뷔 신고식을 치르고 있는 가요계 유망주다. 또한 성열은 앞서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와  KBS 1TV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먼저 데뷔,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윤유선의 조카다운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로써 최근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 SS501의 김형준과 유키스의 김기범, 티아라 보람과 가수 전영록, 배우 이미영, 가수 백설희 등 여러 아이돌 가수의 연예인 집안 계보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성열 또한 연예인 집안 멤버로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됐다. 연예인 집안의 핏줄을 이은 아이돌들이 활발히 활약 중인 가운데 성열 또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당신은 나의 오빠'에 출연하고 있으며 오는 6월 중순 발매될 미니앨범 준비에도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