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 출간

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2.0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 출간

좋은땅출판사가 신간 도서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를 출간했다.

요즘 보험 세일즈를 하는 많은 세일즈맨들이 종신보험 판매를 힘들어하고 있다. 저자 황선찬은 그러한 보험 세일즈맨들이 어려워하는 종신보험의 판매 원리를 정리했다. 세일즈맨들이 어려워하는 종신보험 판매 원리를 재미있고(Interesting), 명확하고(Clear), 쉽게(Easy) 느낄 수 있도록 그동안의 현장 경험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것이다.

저자는 사망보장은 고객의 삶을 이야기하지 않고는 결코 판매할 수 없다고 말한다. 종신보험 세일즈를 시작한 후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 히말라야와 사하라 사막과 남극 등을 다녀온 저자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로 현장에서 도전하고 경험했던 삶을 책을 통해 나누고 있다.

생생한 삶의 경험과 세일즈 사례가 담긴 이 책은 ICE(Interesting, Clear, Easy)오션이라는 말처럼 재미있고 명확하게 종신보험의 개념을 이야기하고 있다. 세일즈맨들이 바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도구, 세일즈 팁, 스토리가 넘쳐나는 이 책은 이미 현장에서 검증이 끝난 실용서인 것이다.

‘남극으로 간 세일즈맨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