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 “콩트야? 멜로 드라마야?” 폭풍 몰입력으로 ‘심쿵 눈빛’ 발산!

이규한, “콩트야? 멜로 드라마야?” 폭풍 몰입력으로 ‘심쿵 눈빛’ 발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비하인드 공개! ‘비주얼+연기력+순발력’ 삼박자 고루 갖춘 ‘대세 배우’

이규한, “콩트야? 멜로 드라마야?” 폭풍 몰입력으로 ‘심쿵 눈빛’ 발산!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비하인드! ‘비주얼+연기력+순발력’ 삼박자 고루 갖춘 ‘대세 배우’

▲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규한이 SBS <씬스틸러-드라마 전쟁>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5일 화제 속에 첫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이하 ‘씬스틸러’)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맹활약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이규한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씬스틸러>에서 미친 애드리브를 선보였던 콩트 ‘하녀들’상황에 몰입한 모습이다. 특히 극 중 자신의 집에서 일하는 하녀이자 내연녀였던 김신영을 멜로 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그윽한 눈빛으로 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타이틀 촬영에서는 콩트에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탈바꿈해 날렵한 턱선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이날 이규한은 19년차 연기 내공과 타고난 순발력으로 예측 불가능한 애드리브를 선보여 현장 스텝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방송 초반 갑작스럽게 진행된 몰래 드라마에서 능청스럽게 정준하와 남남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을 초토화시킨 이규한이 <씬스틸러> 촬영 당시 배우다운 몰입력이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예능에서 저런 멜로 눈빛이라니 넘나 심쿵인 것’, ‘규한오빠 콩트인데도 완전 몰입한 느낌’, ‘규한이형 이렇게 잘생겼는데 순발력까지 가졌다니 완전 대박이군’, ‘역시 믿고 보는 이규한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규한이 연기력과 순발력을 동시에 뽐내고 있는 SBS 예능프로그램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