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홍인규, ‘챔피언’으로 댄스폭주! 절정의 코믹 선사!

‘노래싸움-승부’ 홍인규, ‘챔피언’으로 댄스폭주! 절정의 코믹 선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래싸움-승부’ 홍인규, 월미도 팡팡 점프맨 출신! 아크로바틱 몸사위! ‘경악’

‘노래싸움-승부’ 홍인규,  ‘챔피언’으로 댄스폭주! 절정의 코믹 선사!
‘노래싸움-승부’ 홍인규, 월미도 팡팡 점프맨 출신! 아크로바틱 몸사위! ‘경악’

▲ 사진 :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노래싸움-승부’ 싸이로 빙의된 개그맨 홍인규가 코믹 댄스 본능을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불꽃 튀는 두뇌 싸움과 뒤통수를 치는 반전의 무대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 측은 “오는 9일 개그맨 홍인규가 싸이의 ‘챔피언’에 도전하며 숨겨진 댄스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홍인규는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 시종일관 어리숙하고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이다가, 무대에 오르자 현란한 댄스 동작들을 선보이며 무대를 흥분의 도가니로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그는 월미도 팡팡 점프맨 출신다운 아크로바틱한 몸사위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했다.

홍인규는 이날 댄스 본능뿐만 아니라 개그감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그는 화려한 댄스 기술을 선보이다 넘어지고, 제풀에 지쳐 헉헉대는 등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현장에 폭소를 자아내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그는 기상천외한 자세로 무대의 마지막을 장식해 출연진들을 포복절도케 했다는 후문.

발끝에서 머리 끝까지 댄스의 혼을 담은 홍인규의 열정에 출연진들을 물론, 상대 선수의 음악 감독까지 기립 박수를 치며 호응을 보냈다는 전언. 이에 그가 꾸민 ‘챔피언’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승부’ 제작진은 “홍인규가 싸이의 ‘챔피언’을 선곡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그러나 그의 무대를 보고 그의 선곡에 고개를 끄덕이게 됐다. 홍인규는 물 만난 고기처럼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며 그가 가진 끼를 모두 발산했다. 어딘가 어설픈 모습으로 무대를 누비는 그를 보고 모두가 빵 터졌다. 개그감과 무대 장악력까지 모든 것을 폭발시킨 홍인규의 ‘챔피언’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는 9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