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고 X 기리보이! 스타쉽 '빈티지 박스(VINTAGE BOX VOL.3)' 세 번째 주자로 낙점! 오는 16일 음원 공개!

정기고 X 기리보이! 스타쉽 '빈티지 박스(VINTAGE BOX VOL.3)' 세 번째 주자로 낙점! 오는 16일 음원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6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국내 최고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과 '빈티지 박스(VINTAGE BOX)' 프로젝트 협업!

정기고 X 기리보이! 스타쉽 '빈티지 박스' 세 번째 주자로 낙점! 오는 16일 음원 공개!
국내 최고 힙합 레이블 '저스트 뮤직'과 '빈티지 박스(VINTAGE BOX)' 프로젝트 협업!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인디씬의 협업 프로젝트인'빈티지 박스(VINTAGE BOX)'의 세 번째 주자에 정기고와 기리보이가 낙점됐다.

스타쉽측은 5일 공식 SNS를 통해 "빈티지 박스 Vol.3 (VINTAGE BOX VOL.3) 정기고 X 기리보이! 1601216 많이 기대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속에는 '정기고 X 기리보이'라는 타이포와 함께 달이 비추는 밤 한 소년의 쓸쓸한 모습이 담긴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스타쉽측은 "빈티지박스(VINTAGE BOX )는 국내 인디뮤직씬에서 큰 사랑을 받아왔던 명곡들을 재해석해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 인디씬의 숨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알리고 음악시장을 다각화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이다. 어쿠루브, 커피소년의 곡을 기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 브로콜리너마저, 스탠딩에그, 어쿠스틱콜라보, 빌리어코스티의 곡들을 리메이크 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빈티지박스 VOL.3에는 힙합씬 트렌드에 최고봉에 있으면서도 정통파 계보를 잇고 있는 저스트 뮤직(JUST MUSIC)과 협업을 통해 보다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빈티지 박스 VOL.3에 참여하는 정기고는 한국의 대표적 네오 소울 아티스트로 소유와 함께 발표한 '썸'으로 메가 히트를 기록하며 국민 썸남이란 수식어를 얻은 이후 '너를 원해' '머리 세웠어' 'Only You' 등 발표하는 곡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최근 하이라이트의 수장 '팔로알토'와 '헤이베(HEY BAE)를 발표하며 자신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실히 굳혔다. 함께 작업한 기리보이는 저스트뮤직 소속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로 최근 힙합씬에서 가장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래퍼이자 프로듀서이다. 최근 디지털 싱글 '술자리'에서 특유의 아련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으로 팬들과 평단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한편, 정기고와 기리보이의가 함께한 빈티지박스 프로젝트의 세 번째 곡은 오는 16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