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위치' 중화권에 이어 성공적인 일본진출

걸그룹 '스위치' 중화권에 이어 성공적인 일본진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6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스위치' 중국에 이어서 8일간의 일본 공연 성공적 결과

걸그룹 '스위치' 중화권에 이어 성공적인 일본진출
걸그룹 '스위치' 중국에 이어서 8일간의 일본 공연 성공적 결과

한국은 물론 동남아 중화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스위치!! 일본까지 접수했다.

지난 7월 첫 미니 앨범 '피에스타 로카'를 발매한 걸그룹 '스위치'는 한국에서는 8인조, 해외에서는 4인조 씩 두개의 유닛으로 나뉘어 활동, 이번 일본 쇼케이스를 통해서 음반 수록곡들을 일본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인 것이다.

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화권 및 동남아에서 활발히 활동한 걸그룹 스위치가 생소한 일본에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첫 콘서트때 전석 매진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나타내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2016년 첫 일본 콘서트는 11월22일 부터 12월 4일까지며 스위치만의 90분 단독콘서트로 팬싸인회와 함께 진행되었다."라고 피력했다.

스위치 멤버들은 "이번 도쿄 신주쿠에서 공연을 발판으로 점차적으로 일본내에 자리매김 하겠다는 큰 포부로 맹렬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12월 4일까지 일본 첫 단독콘서트를 마치고 올해 크리스마스부터 다음 일본 활동에 대해서 미리 계획하겠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걸그룹 스위치(switch)'는 지난 10일 EBS 스페셜 프로젝트 '인문학 버스킹(MC 최효종, 영지) - 거리의 철학자 '강신주'의 고민상담 버스킹'에 같은 소속사 보이그룹 에이플, 걸그룹 아이시어와 함께 출연하였으며, 12월 4일 오후 6시 김천문화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제14회 김천사랑 시민봉사대 소리결 정기공연 및 제2회 황악산 가요제’ 등의 공연으로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