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남’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 훈남 신스틸러 4인방! 만두 터지듯 매력 포텐 폭발!

‘우사남’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 훈남 신스틸러 4인방! 만두 터지듯 매력 포텐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2.0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지윤호-이강민-정지환, 만두가게 시선강탈 3인방! ‘안구정화’ 담당~

‘우사남’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 훈남 신스틸러 4인방! 만두 터지듯 매력 포텐 폭발!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지윤호-이강민-정지환, 만두가게 시선강탈 3인방! ‘안구정화’ 담당~

▲ 사진 : 콘텐츠 케이 제공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속 신예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이 4인4색 매력 포텐을 터트리며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신스틸러 4인방에 등극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KBS2 월화드라마 ‘우리 집에 사는 남자’(극본 김은정/ 연출 김정민/ 제작 콘텐츠 케이/ 이하 ‘우사남’)에서 신예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이 신선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다다금융의 김완식 역을 맡은 우도환은 위험하면서도 섹시한 악역 매력으로 여심을 강탈하고 있다. 우도환은 캐릭터에 맞춘 독특한 말투와 서늘한 표정으로 나쁜 남자의 매력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입꼬리를 한쪽으로 올리고 비릿한 미소를 지어 악인 포스를 내뿜으며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만두가게 3인방 지윤호-이강민-정지환의 미친 존재감이 남다르다. 지윤호는 퇴근 시간 엄수를 외치는 만두가게 직원 이용규 역할을 맡아 화사한 매력을 보여준다. 김영광을 ‘사장’이라고 부르며 어떤 순간에도 밝음 오로라를 내뿜고 있는 것. 무엇보다 우직하고 성실한 만두가게 직원 중에서 유일하게 까불거리는 성격으로 유쾌한 웃음을 담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강민과 정지환은 지윤호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한다. 듀오처럼 늘 붙어 다니는 두 사람은 김영광의 오른팔 박준 역, 왼팔 강한이 역을 맡아 더블 매력을 뿜어낸다.

이강민과 정지환의 매력은 둘이 함께 있을 때 터진다. 혼자 다다금융을 찾아가려는 김영광의 앞을 막아서며 이강민은 “아시겠지만 제가 누구 말 듣는 성격은 아닙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고, 이에 정지환은 “저는 준이 형님 말만 듣습니다”라고 ‘이강민 바라기’의 면모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두 사람 사이에 남다른 ‘브로맨스’는 훈훈함을 자아내며 깨알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정지환은 소년 같은 외모를 지녔지만, 순간 순간 상남자 매력을 어필해 여심을 설레게 했다. 그는 이강민에 대한 의리를 중시하며 위기에 처한 이강민을 구하기 위해 폭력배들과 맞서 싸웠고 운명처럼 나란히 다다금융 일당에게 납치 당해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지윤호-우도환-이강민-정지환은 탄탄한 연기력으로 맡은 캐릭터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어내며 떠오르는 ‘신스틸러’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줘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에 앞으로 이들의 깨알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이중생활 스튜어디스 홍나리와 마른 하늘에 날벼락처럼 갑자기 생긴 연하 새 아빠 고난길의 족보 꼬인 로맨스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