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패션지 '그라치아'와 위트 넘치는 싱가포르 화보 선보여

전현무, 패션지 '그라치아'와 위트 넘치는 싱가포르 화보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1.1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현무, 패션지 '그라치아'와 위트 넘치는 싱가포르 화보 선보여

‘비정상회담’, ‘문제적 남자’ 등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방송인 전현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의 싱가포르 여행기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전현무는 싱가포르의 주요 관광지를 배경으로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각각의 장소마다 직접 아이디어를 내는 등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번 여행을 위해 스케줄을 한 주에 몰아서 소화하는 등 애를 먹었지만 오랜만에 여유로운 휴가를 보냈다고.

최근 근황을 묻는 질문에 “눈 뜨면 카메라 앞에 서고 방송 끝나면 집에서 쉰다. 하는 게 방송밖에 없다. 지금도 일하는 중이다. 그래도 방송용 카메라가 아닌 게 어디냐.” 며 오랜만의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본인의 여행 스타일에 대해 묻자 “유명한 관광지 가서 사진 찍는 걸 제일 싫어한다. 무의미하다. 현지인들이 살고 있는 마포, 상수동 같은 동네를 좋아하는 편이다.” 라며 “종종 혼자 여행을 떠나곤 한다. 생각을 정리하거나 머리도 식힐 수 있기 때문. 시끄러운 걸 좋아할 것이라는 편견이 있지만 나는 술도 잘 못 마신다.”고 말했다.

전현무의 ‘싱가포르 여행’ 화보와 인터뷰는 11월 20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12월호(통권 제 85호)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