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주 엔터테인먼트, 청각 VR 좀비 공포 게임 ‘좀비오디오A-1’ 출시

마니주 엔터테인먼트, 청각 VR 좀비 공포 게임 ‘좀비오디오A-1’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11.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니주 엔터테인먼트,
청각 VR 좀비 공포 게임 ‘좀비오디오A-1’ 출시

마니주 엔터테인먼트가 ‘좀비오디오1’의 뒤를 잊는 청각 VR(가상현실) 좀비 게임 ‘좀비오디오A-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좀비오디오 시리즈는 실제로 좀비가 옆으로 다가오는 것 같은 청각 가상현실 공포 체험을 하면서 청각에만 의존해 좀비와 싸우는 모바일 호러 게임이다.

‘좀비오디오A-1’은 기존의 ‘좀비오디오1’ 보다 다양해 진 좀비들과 방대한 스토리로 전작 보다 진보 된 게임이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좀비오디오 게임의 특징은 이어폰(헤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청각을 통한 가상현실을 경험해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바이노럴 사운드 기술이 게임에 적용되어 VR기기 없이도 이어폰에서 가상현실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기에 가능하다.

또한 방대한 스토리를 이끌어 갈 성우로 플래시애니메이션 ‘오인용’, "만담강호' 등으로 유명한 김창후 성우가 좀비오디오A 시리즈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작과는 달리 좀비오디오A시리즈는 드라마나 웹툰처럼 연재 형식으로 게임이 꾸준히 출시 될 예정으로, 이 번에 출시 된 좀비오디오A-1은 새롭게 시작 되는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게임이다.

게임의 스토리는 2019년 좀비 세상으로 변한 서울을 배경으로 시각 장애인인 주인공이 살기 위해 위기를 헤쳐 나가는 내용이다.

좀비오디오A-1 게임을 제작한 마니주 엔터테인먼트는 “영화 같은 스토리로 게임에 몰입감을 높였다고 전하며,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되어 등장인물들과 함께 역경을 해쳐나가는 짜릿함을 게임에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좀비오디오 게임은 현재 국내 특허 출원과 PCT국제 출원을 모두 완료하였으며, 인도와 퍼블리싱 계약이 되어 인도에 진출 준비 중이다.

좀비오디오A-1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