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25주년 전국투어 첫 포문은 오늘 '독도의 날' 울릉도에서

김장훈, 25주년 전국투어 첫 포문은 오늘 '독도의 날' 울릉도에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장훈, 25주년 전국투어 첫 포문은 오늘 '독도의 날' 울릉도에서

▲ 사진 : 공연세상-25일 오전 묵호항 연안 여객선 터미널에서 울릉도로 향하는 김장훈

25일 자정 25주년 앨범 선공개곡으로 전인권이 선사한 '어머니는 내 마음을 아세요'를 발표한 김장훈이 전국투어 첫 포문을 울릉도에서 연다.

김장훈은 오늘(25일) 올해 태풍으로 큰 고통을 겪은 울릉 군민들을 위해 '독도의 날'이자 '울릉 군민의 날'을 맞아 노개런티 무료 공연으로 미니콘서트를 울릉도에서 진행한다.

무료공연임에도 불구하고 김장훈이 울릉도 공연을 25주년 투어의 첫 지역으로 정한 이유는 김장훈의 25주년 전국투어의 기조와 철학에 기인함이다.

한편 김장훈은 이번 25주년 전국투어 계획에 대해 "25주년투어는 소극장투어로 진행한다. 서울이나 부산같은 큰 도시는 물론 공연이 없는 전국의 작은 지자체 시군까지 가능한 최대로 많은 곳을 찾아가서 공연을 할것이다. 지자체의 사정이나 지역의 규모 ,경제상태를 감안하여 유료와 무료가 병행되는 투어가 될것이다. 처음 데뷔때부터 꿈꿔왔던 투어이다. 이를 통해 소위 문화소외지역이라는 한계를 타파하고 대한민국 곳곳에 가수들이 찾아가서 공연을 할수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싶다, 그러므로 25주년 전국투어는 소극장공연이지만 올림픽주경기장 공연때보다 더 큰 계획과 의미를 부여하고 맘을 다 잡아본다'라고 이번 전국투어의 의미에 대해 설명했다. 

김장훈은 '독도의 날' 울릉도 공연을 시작으로 11월2일 영월, 12월10일 인천, 12월 22일~25일 서울 크리스마스 공연, 연말 부산공연으로 2016년을 마친후 내년에도 끝없이 공연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