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빈블로우 신곡 '안된다고 해' 오늘 정오 발표, '여심저격 심쿵송'

남성듀오 빈블로우 신곡 '안된다고 해' 오늘 정오 발표, '여심저격 심쿵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듀오 빈블로우 신곡 '안된다고 해' 오늘 정오 발표, '여심저격 심쿵송'

▲ 사진 : (주)앤트웍스

동갑내기 최지빈과 현우빈의 남성듀오 빈블로우(BINBLOW)가 오늘 정오 2nd 싱글 '안된다고 해'를 발표하며 가을 발라드 시장에 당찬 도전장을 내민다.

여느 아이돌 그룹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외모의 남성듀오 빈블로우(BINBLOW)는 가창력과 하모니를 내세우는 실력파이다. 본명이 '빈'으로 끝나는 우연을 살려 빈의 바람이 분다는 뜻의 팀명을 가진 빈블로우(BINBLOW)는 지난 5월 30일 첫 싱글 ‘친구맞니’로 오랜만에 실력파 남성듀오의 등장을 알린바 있다.

빈블로우(BINBLOW)의 새 싱글 '안된다고 해'는 스트링 사운드와 발라드 장르에서는 드문 에픽 드럼사운드가 주를 이루며 유니크한 FX 가 가미된 웅장한 스케일의 하이브리드 팝발라드 곡이다. 잘해주지 못해 떠나보낸 여자가 다른 남자 곁에서 더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며 돌아오라는 내용의 곡으로 지빈의 애절한 창법과 우빈의 시원한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성숙하고 호소력 짙은 느낌을 준다.

'안된다고 해' 와 함께 공개하는 'I DO'는  ‘빈블로우’의 풋풋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예쁘게 사랑하는 모든 커플에게 어울릴 수 있는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과 사랑스러운 가사가 멜로디의 달콤함을 더 해주고 있다. 여기에 빈블로우(BINBLOW)만의 감성 보컬이 얹어지며 선선한 가을에 딱 맞는 곡이다.

부드럽지만 호소력 짙은 보컬의 하모니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남성듀오 빈블로우(BINBLOW)의 신곡 '안된다고 해' 와 'I DO'는 김건모, 조성모, 이정, 채연 등의 실력파 가수들뿐 아니라 크로스진, 달샤벳, 밍스 등 아이돌과의 작업을 통해 음악성과 트렌드를 두루 갖춘 실력파 작곡가 Bull$EyE(불스아이)가 프로듀싱에 함께 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찾아온 가을, 따뜻하고 감성 넘치는 노래 '안된다고 해'로 우리 곁에 찾아 온 실력파 듀오 ‘빈블로우’의 활동을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