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옆 모습만으로 시선강탈 화보 한 장으로 남성미 완성

스티브, 옆 모습만으로 시선강탈 화보 한 장으로 남성미 완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1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티브, 옆 모습만으로 시선강탈 화보 한 장으로 남성미 완성

▲ 출처: 스티브 인스타그램

신인 배우 스티브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성미 넘치는 아레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수현-다니엘헤니가 소속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글로벌 스타로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스티브가 아레나 화보 컷을 공개한 것.

공개된 아레나 화보 속 스티브는 날카로운 옆 선을 뽐내며 누워있다. 살짝 젖힌 자켓을 통해 남성적 매력을 물씬 풍겼다. 그림자가 드리운 얼굴이 스티브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돋보이게 해줬다. 
 
또 다른 화보를 통해서는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실내에서 정장을 입고 쇼파에 걸터앉은 채 긴 팔 다리가 돋보이는 포즈로 남성미를 뽐냈다. 창가를 배경으로 가운을 걸치고 있는 화보 에서는 커피잔을 든 채 시크한 표정을 연출했다. 무심한 듯 스타일리쉬한 기운을 뿜어내며 시크한 느낌의 화보를 멋지게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스티브! 시크한 매력에 반하겠어", "스티브, 옆모습 만으로 시선 강탈이네!", "믿고 보는 스티브 화보, 아레나 멋져요!", "스티브 인스타그램 자주 업데이트 해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스티브는 데뷔 이후 GQ, 로피시엘옴므, 에스콰이어 등의 패션 화보를 통해 모델로서의 끼를 드러냈다. 또한 뮤직비디오와 각종 CF를 통해 꾸준한 연기 경력을 쌓고 있다. 최근에는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