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LBL, 오연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럭셔리 브랜드 LBL, 오연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10.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연수,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럭셔리 브랜드 LBL, 오연수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오연수, 무보정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 이미지 출처: LBL

배우 오연수의 무보정 미모가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3일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은 배우 오연수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랜만의 공항 패션, 화보 촬영 등 근황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오연수.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는 물론 생생한 무보정 미모가 담겨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LBL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를 브랜드 콘셉트로 토스카나, 캐시미어 등 자연에서 찾아낸 최고급 소재에 베이식한 디자인이 더해진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사랑 받고 있다. 지난 그랜드 론칭 특집 방송에서는 3시간동안 110억의 주문액을 경신하며 성공적인 론칭을 알리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오연수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와 빛나는 무보정 미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간이 멈춘 듯 여전히 우아한 미모에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 반전 달콤 미소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오연수의 모습은 미모도 패션도 럭셔리 그 자체이다.

오연수의 세련된 패션 역시 눈길을 끌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따스한 느낌을 자아내는 니트, 코트 등의 FW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스타일링에 따라 팔색조로 변하는 표정과 포즈로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LBL은 오는 15일 공식 모델 오연수와 함께하는 럭셔리 이벤트를 진행하며, 비하인드컷 속 오연수가 선보인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코트, 니트 등의 아이템은 오는 15일 15시 10분, 22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