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신예 해금 연주자 마혜령, 새 앨범 ‘Beautify ‘ 발매

매혹적인 신예 해금 연주자 마혜령, 새 앨범 ‘Beautify ‘ 발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10.1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적인 신예 해금 연주자 마혜령, 새 앨범 ‘Beautify ‘ 발매

매혹적인 신예 해금 연주자 마혜령의 새 앨범 ‘Beautify’가 10월 7일 발매되었다.

이번 앨범은 ‘아리랑’을 비롯해 ‘Danny Boy’, ‘고향의 봄’ 등 국내외 유명한 민요, 가곡 포함 총 5곡의 리메이크 곡들을 해금만의 매력적인 소리로 표현했다.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부터 단출한 피아노 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마혜령의 해금 연주와 접목시켜 해금 연주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주며 듣는 이들에게 각기 다른 분위기의 감동을 전해 줄 것이다.

특히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아리랑’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해금 연주만으로 이루어진 곡으로 가장 한국적인 악기와 한국적인 곡으로서 큰 감동을 전해 주는데, 유명 영화 감독 장진의 연출 하에 정상급 팝핀 댄서 주민정, 국내 비트박스 챔피언 Big Road, 현대무용가 임샛별, 그리고 SNL의 대표 밴드 커먼그라운드가 함께 출연하여 단순한 화음이나 협주 같은 단어로는 형용할 수 없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색다른 감성의 뮤직비디오로도 선보인다.

이번 앨범을 제작한 키이츠서울은 하이브리드 미디어 사운드 프로덕션으로 광고와 영화, 드라마 음악 제작뿐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발굴, 육성하고 있다며 그 첫 아티스트가 해금 연주자 마혜령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를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해금 연주자 마혜령의 새 앨범 ‘Beautify’는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음원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키이츠서울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