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iSuper(GS아이수퍼), ‘김풍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이벤트 실시

GS iSuper(GS아이수퍼), ‘김풍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20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 iSuper(GS아이수퍼),
‘김풍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이벤트 실시

유쾌한 남자 김풍이 직접 집으로 찾아가 요리를 대접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GS수퍼마켓의 온라인 쇼핑몰 GS iSuper(GS아이수퍼)는 웹툰 작가이면서 다양한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풍과 손잡고 ‘김풍과 함께하는 따뜻한 한 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GS iSuper에서 구매한 5개 이상의 재료로 고추잡채를 만들어 사진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의 고객 집으로 김풍이 직접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풍이 고객의 집을 방문해 직접 요리를 해서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 함께 식사를 하면서 고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GS iSuper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및 참여가 가능하다.

GS iSuper가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지속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 고객에게 GS iSuper를 알리고, 색다른 이벤트로 고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GS iSuper 매출은 전년 대비 2014년 23%, 2015년 31% 증가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있으며,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매출 역시 전년 동기간 대비 34% 증가하며 꾸준한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직접 점포를 방문하지 않아도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하면 원하는 곳에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편리함, 오후 6시 30분까지 주문 시 당일 3시간 이내 빠른 배송, 알뜰한 가격 등의 장점으로 인해 GS iSuper를 이용하는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GS iSuper 전용 배송센터인 GS송파센터까지 오픈할 정도로 고객들의 호응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유강현 GS리테일 디지털사업부문 대리는 “갈수록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GS아이수퍼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림과 동시에 GS아이수퍼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