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북스-카카오페이지-CJ E&M,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공모전 개최

다산북스-카카오페이지-CJ E&M,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9.1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북스-카카오페이지-CJ E&M,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소설 공모전 개최

종합 출판사 다산북스가 포도트리, CJ E&M과 공동으로 ‘추미스 소설 공모전’을 개최한다.

‘추미스’는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의 줄임말이다. 공모 부문은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이며 이들 장르가 혼합되거나 혹은 포함된 그 밖의 장르도 가능하다. 순수 창작물에 한해 기성 작가나 신인 작가 모두 투고할 수 있으며 공동 작품으로 참여하거나 다수 작품을 응모할 수도 있다.

접수 기간은 9월 19일부터 11월 20일까지 디지털 다산북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당선작 발표는 12월 23일이다.

당선작의 경우 대상 1편 1500만원, 우수상 2편 각 700만원, 장려상 3편 각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당선작 모두 다산북스 전자책으로 출간되며 대상과 우수상 수상작은 카카오페이지에 정식 연재할 기회를 얻는다. CJ E&M을 통해 국내외 영화 혹은 드라마로 제작되는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다산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대진 다산북스 디지털콘텐츠 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기존 시장에서 보기 힘들었던 미스터리나 추리 등 신선한 작품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원소스 멀티유즈 콘텐츠 발굴을 통해 출판 콘텐츠의 경계를 넓히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