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저자극 수분 케어 ‘페라루크 아쿠아 리튜닝’ 출시

엔프라니, 저자극 수분 케어 ‘페라루크 아쿠아 리튜닝’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05.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피부 속 메마름 현상 신속하게 해결"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의 남성 전용 라인 페라루크에서는 저알콜, 저자극 수분 수딩 케어 제품 ‘페라루크 아쿠아 리튜닝’ 을 출시했다.

‘페라루크 아쿠아 리튜닝’은 알프스의 100% 청정 미네랄 워터가 함유되어 깨끗하고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해 남성 피부 속 메마름 현상을 신속하게 해결해 준다. 또한 파인애플과 파파인 효소로 과다 피지를 분해, 번들거리고 칙칙한 피부 겉 표면을 부드럽게 관리하고 저자극 순수 식물성 성분이 피부 알레르기 및 홍반 현상을 진정시켜 촉촉하고 생기있는 남성 피부로 관리해 주는 남성용 수분 수딩케어 전문 라인이다.

‘페라루크 아쿠아 리튜닝’은 ‘아쿠아 리튜닝 토너’와 ‘아쿠아 리튜닝 에멀전’으로 구성되며, 아쿠아 리튜닝 토너는 순한 알프스 미네랄 워터 스킨이다. 저알콜, 저자극 토너로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는 물론 겉은 지성, 피부 속은 건성의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인 남성의 피부를 속부터 촉촉하게 차오르게 한다.

‘아쿠아 리튜닝 에멀전’은 산뜻한 수분 에센스 같은 저자극 남성 에멀전으로 수분이 부족한 남성 피부에 천연 빙하수의 풍부한 수분을 공급한다. 또한 가볍고 청량감 있는 사용감으로 화장품의 끈적임이 싫어 에멀전 사용을 기피했던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