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옵SHOW’ 유희열, 고교시절 신동엽과 ‘사랑의 라이벌’!

‘어서옵SHOW’ 유희열, 고교시절 신동엽과 ‘사랑의 라이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8.2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희열, 신동엽 개그맨 된 건 나 때문! 궁금증 UP!

‘어서옵SHOW’ 유희열, 고교시절 신동엽과 ‘사랑의 라이벌’!
유희열, 신동엽 개그맨 된 건 나 때문! 궁금증 UP!

▲ 사진 : ‘어서옵SHOW‘

‘어서옵SHOW’에서 유희열이 고교시절에 신동엽과 ‘사랑의 라이벌’이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오늘(26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 '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

이번 주 방송에서 유희열은 자신의 학창시절 이야기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혼혈 아니세요?’ 할 정도였어”라면서 자신이 다니던 고등학교의 대표 킹카였다면서 드러낸 얼굴부심을 시작으로, 폭발적인 입담을 과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유희열은 고교시절 개그맨 신동엽과 같은 여학생을 동시에 좋아하게 돼 사랑의 라이벌 관계였다고 고백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종국이 “형~ 동엽이 형 초중고 후배라면서요?”라고 묻자, 그가 신동엽과 초중고 동문임을 밝히며 당시의 에피소드를 털어놓기 시작한 것.

특히 이때 유희열은 “그때부터 동엽이 형이 개그맨을 꿈꾸게 된 거야”라면서 자신이 라이벌 대결에서 승리해 신동엽이 개그맨이라는 꿈을 꾸게 된 거라고 말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어지는 이야기에 재능호스트들은 “희열이 형이 채간 거네~”라며 웃어 보였다고 전해져, 유희열과 신동엽의 고교시절 사랑 에피소드의 전말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서진은 유희열과의 친분을 드러내며 그의 고교시절의 이야기부터 현재의 사생활까지 모조리 폭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무엇보다 그는 유희열을 향해 “와이프한테 잡혀 사는 거 같아”라며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어떤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올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유희열에게 직접 듣는 고교시절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인생 에피소드는 오늘(26일) 금요일 밤 9시 35분 방송되는 ‘어서옵SHOW’ 1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어서옵SHOW’는 운동인, 예술인, 과학자 등 각계각층 스타들의 재능을 판매하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신개념 스타 재능 기부 홈쇼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3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