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슈퍼맨’ 소을-다을, 파충류 ‘극한 체험’ 위기의 ‘소다 남매’

‘슈퍼맨’ 소을-다을, 파충류 ‘극한 체험’ 위기의 ‘소다 남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8.2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을-다을, ‘뱀+도마뱀’ 2:2 소개팅 포착!

‘슈퍼맨’ 소을-다을, 파충류 ‘극한 체험’ 위기의 ‘소다 남매’
소을-다을, ‘뱀+도마뱀’ 2:2 소개팅 포착!

▲ 사진 제공 : KBS 2TV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소을-다을 소다 남매가 어른들도 무서워한다는 파충류를 만져보는 극한 체험에 도전한다.

오는 28일 방송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145회에서는 ‘용기가 만드는 행복’이 방송된다. 이중 파충류 친구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파충류 카페를 찾은 소다 남매가 인생 최대 위기에 봉착했다고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소다 남매의 파충류를 만나기 전과 후, 극과 극 표정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소다 남매는 극과 극 표정을 짓고 있다. 파충류를 만난다는 기쁨에 함박미소를 짓던 소다 남매가 밖으로 나온 도마뱀과 뱀을 보고 얼음처럼 굳어 버린 것. 소다 남매는 도마뱀, 뱀과 2:2 소개팅을 진행하려 준비하고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화기애애해야 할 소개팅 분위기와는 달리 음산한 분위기가 자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다 남매가 파충류 두 친구의 등장에 태어난 이래 처음으로 가장 힘든 난관에 봉착한 듯 충격에 빠진 표정을 지은 것. 특히 다을은 겁이 나는지 눈물까지 대롱대롱 매달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다을 지킴이 소을 또한 쉽사리 앞으로 다가가지 못하고 있는 모습. 인생 최대 위기에 놓인 소다 남매에 시선이 쏠린다.

이 가운데 소다 남매가 무서운 파충류의 상징인 뱀 만지기까지 도전했다고 해 관심이 모인다. 그러나 소다 남매는 뱀의 등장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더니 그 자리에서 움직이지 않아 소다 남매를 위해 뱀을 들고 있던 이범수를 멘붕에 빠트렸다는 후문. 더욱이 이범수 또한 소다 남매 못지않게 뱀의 등장에 깜짝 놀란 듯 웃음을 쉴새 없이 뿜어내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범수와 소을-다을, 소다 가족의 파충류 극한 체험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20대인 나도 뱀은 만져보지 못했는데.. 과연 소다 남매가 만졌을지 궁금!”, 귀여워라~ 파충류에 덜덜 떠는 모습 너무 귀여워!”, “표정 다이내믹한 것 좀 봐 오구오구”, “소다 남매는 사랑입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45회는 오는 2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