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 브랜드관 입점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 브랜드관 입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8.10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 브랜드관 입점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레시피는 샘표의 ‘요리에센스 연두’가 브랜드 쉐프로 입점했다고 10일 밝혔다.

만개의레시피는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보다 세분화된 맞춤 카테고리로 분류해 제공하는 인기 어플로, 2015년부터 브랜드 쉐프 입점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만개의레시피는 현재 200여개에 가까운 브랜드 쉐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CJ제일제당, 오뚜기식품, 요리다나와 등을 비롯한 많은 유명 브랜드 쉐프들이 만개의레시피를 통해 자사 제품과 레시피를 선보이고 있다.

샘표는 브랜드 쉐프를 통해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만개의레시피 이용자들이 요리에 관심이 많은 만큼 식재료를 고르는 방법이나 조리 팁 등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요리에센스 연두’는 콩을 발효해 만든 100% 순식물성 제품으로 올해 70주년을 맞는 샘표의 독자적인 콩 발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기존의 조미료가 맛을 동일하게 만드는 데 반해 콩을 발효해 만든 연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에센스의 역할을 한다.

만개의레시피는 전문 쉐프들의 쿡방으로 요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추세인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전문 브랜드 쉐프들이 만개의레시피에 입점할 수 있도록 브랜드관을 적극 홍보하여 잠재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브랜드 제품 구매 방식을 고객 맞춤형으로 보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