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tv, BTOB 대만 콘서트 단독 생중계

올레 tv, BTOB 대만 콘서트 단독 생중계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6.08.05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레 tv, BTOB 대만 콘서트 단독 생중계

KT는 자사 IPTV서비스인 올레 tv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BTOB의 대만 콘서트 실황을 단독 생중계 한다고 4일 밝혔다.

KT는 오는 7일(일) 오후 4시 대만 타이베이 국제컨벤션센터(TICC)에서 열리는 BTOB 콘서트 ‘2016 BORN TO BEAT TIME CONCERT IN TAIWAN’을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할 예정이다. BTOB는 지난해 12월 단독 콘서트를 단 5분 만에 매진시킨 인기 아이돌 그룹이며, 해당 영상은 유료 결제 후 감상할 수 있다. (1만5000원, 부가가치세 별도)

KT는 지난 1일부터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에서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있으며,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BTOB 사인CD, USB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올레 tv에서 예약 구매 시 공연 1시간 전 휴대폰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는 그 동안 올레 tv 가입자들이 안방에서 편안하게 콘서트 실황을 즐길 수 있도록 I.O.I(아이오아이), 10cm (십센치), YB(윤도현밴드), 케이윌, 어반자카파, 스텔라 등 다양한 인기 가수들의 콘서트 실황을 실시간으로 서비스해왔다. BTOB 대만 콘서트처럼 해외에서 열리는 공연실황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KT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해외에서 개최되는 K-POP 콘서트를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팬들이 국경을 넘어 콘서트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중계 서비스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