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수퍼마켓, 매콤달콤 소스가 뿌려진 신개념 냉동만두 출시

GS수퍼마켓, 매콤달콤 소스가 뿌려진 신개념 냉동만두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7.2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수퍼마켓,
매콤달콤 소스가 뿌려진 신개념 냉동만두 출시

GS수퍼마켓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소스 만두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맛 NO.1 GS수퍼마켓은 다음 달 1일 유통업계 최초로 만두에 매콤 달콤한 소스가 뿌려져 있는 냉동 만두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냉동 만두 2종은 입맛을 돋우는 마늘향과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진 유어스스윗갈릭통통만두와 맛있게 매운 핫소스가 매력적인 유어스볼케이노통통만두로, 소스가 만두에 뿌려져 있어 기존의 만두와 차별화된 맛과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2,980원(각 6입 258g)

GS수퍼마켓은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 색다른 맛과 컨셉의 먹거리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3분 30초 렌지업만으로 매콤 달콤한 소스만두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GS수퍼마켓은 만두전문 제조업체 ㈜GMF와 함께 만두를 전자레인지에 데울 경우 만두피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맛과 식감이 떨어지는 것을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해 왔다.

다양한 연구 끝에 간장이나 소스가 동봉되어 있는 기존 만두의 틀을 깨고 처음부터 소스를 뿌려 얼리는 역발상을 통해 렌지업 후에도 만두피가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면서 소스와 만두가 어우러진 차별화 된 맛과 컨셉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실제로 기존에 판매해 왔던 즉석 렌지업 만두는 만두피가 마르는 현상 때문에 교자 형태가 아닌 둥근 포자 형태가 대부분이었다.

또한 돼지고기, 양배추, 양파 등 다양한 속 재료에 물밤을 첨가해 아삭아삭한 식감과 맛을 높였으며, 기존 유사 상품 대비 g당 가격을 20% 이상 낮춰 가성비를 크게 높였다.

GS수퍼마켓은 올해 상반기 냉동 교자 만두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하는 상황에서, 새로운 컨셉의 교자만두를 출시함으로써 그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 기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S수퍼마켓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유어스통통만두 2종에 대해 2+1 (교차증정 가능)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게 이번 신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권윤지 GS수퍼마켓 냉동식품MD는 “유어스통통만두 2종은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것 만으로 색다른 맛의 촉촉한 만두를 즐길 수 있는 간편 먹거리”라며 “간편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