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우리 아기가 행복한 상하목장 베요타임’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

상하목장, ‘우리 아기가 행복한 상하목장 베요타임’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29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목장,
‘우리 아기가 행복한 상하목장 베요타임’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 실시

매일유업의 친환경 대표브랜드 상하목장은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새로운 맛 딸기&바나나의 출시를 기념해 ‘우리 아기 행복한 상하목장 베이비 요구르트 타임’ 소비자 후기 영상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를 맛있게 먹는 우리 아이와 엄마의 행복한 순간을 영상에 담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전체공개로 업로드 한 후, 해당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응모된 소비자 영상은 추후 편집을 통해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의 광고 영상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8월 8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온에어 되어 우리 아이가 CF 모델로 등장하는 특별한 경험도 함께할 수 있다.

7월 21일부터 응모작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하며, 7월 25일에 광고로 제작될 심사위원 선정작 15편과 소비자 인기상 2편을 발표할 예정이다. 부상으로는 상하농원 4인 가족 체험권, 3D 바디 촬영 및 리얼피규어 제작권 등이 제공되며 이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1BOX,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상하목장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고자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우리 아이가 광고 속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추억까지 선사할 이번 이벤트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는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가 한국인 영양 섭취기준을 고려해 0~24개월 성장기 아이에게 꼭 필요한 지방과 단백질(1.8:1)의 똑똑한 비율을 적용해 만든 유아 전용 요구르트로 출시 이후 매월 꾸준히 성장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의 발달 상황을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요구르트를 처음 접하는 6개월 이상의 아이를 위해 삼키기 쉽도록 부드럽게 만든 플레인(1단계), 12개월 이상 아이는 소화율과 씹는 연습을 고려해 퓨레타입의 베이스를 추가해 사과& 당근, 딸기&바나나(2단계)로 구분해 선보이고 있다. 내 아이에게 믿을 수 있는 제품만 주고 싶어하는 엄마의 마음까지 생각해 주성분인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를 비롯해 99% 이상의 원료가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건강하게 먹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