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화보 공개, 워너비 몸매 과시 ‘건강미인 등극’

서지혜 화보 공개, 워너비 몸매 과시 ‘건강미인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혹미인 서지혜, 이번엔 절정의 건강미 ‘팔색조 매력’

서지혜 화보 공개, 워너비 몸매 과시 ‘건강미인 등극’
고혹미인 서지혜, 이번엔 절정의 건강미 ‘팔색조 매력’

▲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서지혜가 화보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부드러운 매력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모두 소유하고 있는 배우 서지혜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서지혜는 꾸준한 필라테스와 식단관리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 매끈한 몸매를 한껏 드러냈다. 그 동안 보여줬던 여성스러운 스타일링과는 다르게 스포츠웨어를 입은 그녀는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자신의 매력을 과시했다.

평소 꾸준히 하고 있는 필라테스 기구 앞에서 포즈를 잡거나, 스포츠웨어를 입은 채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바디라인을 자랑한 것. 이와 함께 서지혜 특유의 맑고 깊은 눈빛은 눈부신 아름다움까지 더하며 보는 사람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는 현재 그녀가 출연 중인 SBS 드라마 ‘그래 그런거야’ 속 도도하고 지적인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 드라마면 드라마, 화보면 화보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드러내는 서지혜의 진가가 돋보인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지혜는 “그 동안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강해 아무래도 정적인 연기를 많이 했다. 그런데 이제는 좀 몸을 많이 쓰는 동적인 연기를 해봐도 재미있을 것 같다. 사극에 등장하는 멋있는 여자 킬러처럼 여장부 같은 캐릭터도 해보고 싶다”며 새로운 이미지의 연기 도전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건강하고 밝은 매력을 가진 배우 서지혜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