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이상민, 엄현경에 열혈 구애! “제작하고 싶다” 웃음 빵~

‘해투3’ 이상민, 엄현경에 열혈 구애! “제작하고 싶다” 웃음 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6.2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3’ 이상민, 천재 프로듀서표 ‘허세충만’ 토크! ‘폭소만발’

‘해투3’ 이상민, 엄현경에 열혈 구애! “제작하고 싶다” 웃음 빵~
‘해투3’ 이상민, 천재 프로듀서표 ‘허세충만’ 토크! ‘폭소만발’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엄현경이 이상민의 ‘여자판 컨츄리 꼬꼬’에 발탁됐다.

‘해피하우스’ 입주와 함께 매회 핵꿀잼을 이어가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3일 방송은 이상민-이수근-문지애-전효성이 출연하는 ‘갱생 프로젝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 4인방은 특급 활약을 바탕으로 완벽한 ‘예능 갱생’을 노리고 있어 기대를 높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은 천재 프로듀서 모드를 가동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상민은 과거 디바, 샤크라, 컨츄리 꼬꼬, 샵 등 당대 최고의 가수들을 발굴해 낸 최고의 프로듀서. 이날 그는 “가수를 제작할 때 실력도 중요하지만 선천적인 가능성을 본다”면서 “약간의 대화로도 충분히 감지가 된다. 그게 프로듀서의 능력”이라면서 남다른 자부심을 폭발시켰다. 그러나 정작 이상민은 가수감으로 엄현경을 지목하는 반전을 선사했다.

엄현경은 자벌레를 연상시키는 로봇춤을 필살기로 하는 ‘해투’의 대표 춤신춤왕(?)인 바, MC들을 대중성이 결여된 이상민의 안목에 의구심을 드러냈다. 이에 이상민은 “잘생기거나 예쁜 가수들이 각광받는 시대에 웃기는 가수가 있었으면 해서 컨츄리 꼬꼬를 만들었다”면서 ‘여자 컨츄리 꼬꼬’의 멤버로 엄현경을 점 찍어 현장 모든 이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이날 ‘해투’에서는 문지애-전효성-엄현경이 천재 프로듀서 이상민이 주최하는 오디션에 참가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문지애-전효성-엄현경은 이상민의 선택을 받기 위해, 노래와 댄스, 랩에 이르기까지 잠재된 재능을 모조리 끄집어냈다는 후문. 이에 천재 프로듀서 이상민의 선택을 받은 이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