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 3종 출시

신제품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6.06.22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 3종 출시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및 유통사인 진원무역이 신제품인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를 선보인다.

썬키스트 과일칩은 100% 원물 그대로의 과일을 동결건조방식으로 가공해 15~20g 용량으로 담은 소포장 제품이다. 이번 출시에서는 망고, 바나나, 파인애플의 3종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과일칩은 유전자조작식품을 사용하지 않고 설탕과 트랜스지방,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은 식품으로 패키지 겉면에 이 부분을 표기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과일수입회사인 진원무역의 본업에 썬키스트의 기술력과 품질을 더한 썬키스트 과일칩은 향후 더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썬키스트 과일칩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과일칩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된다.

썬키스트 과일칩 신제품은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봉지 기준 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